Actio Technical Department는 공항 건설 중에 현장 내부의 중장비 위치를 모니터링하는 시스템 인 "기계 위치 바카라 시스템 배팅 시스템"을 개발했습니다.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공항에서 야간 건설이 완료된 후 중장비 기계가 지정된 대기 지역으로 이동했는지 여부를 PC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GNSS 안테나는 현장의 모든 중장비에 설치되며 위치는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어 화면에 표시됩니다. 또한 항공기의 비행 고도에 따라 "제한된 표면"이라는 높이 규제가있어 큰 크레인 및 기타 품목의 높이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gnss 안테나는 중장비 (왼쪽)와 크레인에 장착 된 GNSS 안테나에 장착되었습니다
GNSS 안테나는 백호와 유형으로 차량 상단에 장착되어 있으며 크롤러 크레인은 갠트리 (gantry)라는 부품에 장착되어 있으며 이는 와이어를 세우기위한 메인 샤프트입니다.
중장기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약 ± 10m의 정확도를 가진 GPS가 사용됩니다. 높이의 경우 제한 표면과 제한 표면의 차이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없으므로 정확도가 ± 2cm의 고정식 GP가 채택됩니다.
시스템의 실제 구성은 항공기의 증가와 함께 수행 된 공항 부두의 확장이었습니다. 이 시스템에서 관리하는 건설 기계는 백호, 유형 및 750T 클래스 크롤러 크레인입니다.
배송 후 2 년 동안 현장에서 사용되었으며 처음 도입 될 때 몇 가지 추가 기능에 대한 요청이 있었지만 그 역할을 안전하게 완료 할 수있었습니다. 앞으로 기계의 위치와 높이를 관리 할뿐만 아니라 중장비, 중장비 및 사람, 중장기 및 장애물 사이의 접촉을 예측하는 모드를 추가하여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. 이것은 시스템의 사용 범위를 공항 건설뿐만 아니라 정기 토목 공학 작업으로 확장 할 것입니다.
▼ Actio의 공식 웹 사이트 인 "Rensulting Magazine"에도 실 렸습니다.
Actio 기술 부서 10 주년 : Keymen Tal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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